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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 총칙

 1 (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코스터(이하 '회사' 합니다)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이하 “안심페이서비스 ) 등을 이용자가 이용하는 경우, 회사와 이용자 간의 법률관계를 정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2 (정의)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안심페이 서비스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용자가 가맹점에서 대금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있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함은 이용자가 “가맹점 통하여 판매자가 판매하는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 결제 , 사용할 신용카드 정보(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비밀번호 ) 가지고 회사가 지정하는 인증수단을 사용하여 결제인증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있는 서비스를 의미하며 “안심페이라고 명칭하고 있습니다.

3. “이용자 함은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안심페이 서비스 신청하여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4. “가맹점이라 함은 회사와의 계약에 따라 이용자와의 거래에 있어서 “안심페이 결제수단으로 인정하여 온라인(온라인가맹점) 또는 오프라인(오프라인가맹점)으로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안심페이사이트 함은 이용자가 안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있도록 회사가 개발하여 운영하는 도메인주소로 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6. “서비스화면이라 함은 안심페이사이트를 구성하는 화면의 일부 또는 전부를 말합니다.

 

3 (약관의 적용범위, 명시  변경, 관련 법령과의 관계)

 회사는 이용자가 “안심페이 서비스 이용하기 전에  약관을 “안심페이 사이트 게시하고 이용자가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합니다),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교부의 방식으로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 약관을 인쇄 또는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교부 받을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시행일 7 (, 이용자에게 불리한 변경인 경우 30 ) 변경되는 약관을 “안심페이 사이트 게시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즉시 적용합니다. 이용자는 개정약관의 적용예정일까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습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용어의 정의 포함) 대하여는 회사와 이용자  체결된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을 보충적으로 적용하고,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가맹점에서 정한 약관에 따르고, 해당 약관에도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  개별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외의 사항은 일반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2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4 (“안심페이이용계약의 성립)

 가맹점에서 “안심페이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약관에 대한 동의  본인인증을 하고 사용인증정보의 설정을 하여야 합니다.

 “안심페이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1항에 따라  약관에 대한 동의, 본인인증  안심페이 아이디  비밀번호를 설정함으로써 “안심페이 이용신청을 하였을  회사가 “안심페이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안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1항의 회원인증  본인인증  원칙적으로 본인이 직접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타인으로 하여금 하게 하거나 인증번호 등의 정보를 노출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다음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1. “안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허위의 정보를 입력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입력, 제출 또는 확인하지 않은 경우

2. 타인의 휴대폰번호를 도용하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등록하는 경우

3. 타인의 공인인증정보  관련 정보를 도용하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등록하는 경우

4. “안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법령,  약관  기타 회사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안심페이 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5. 이미 가입된 이용자와 이름  주민등록번호(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이동통신 전화 번호  회원의 개인정보가 동일한 경우

6. 기타 이용자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안심페이 정상적으로 이용할  없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7.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회사는 4항에 따라 승낙을 하지 않거나 유보한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서비스화면 게시하거나 “안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에게 통지합니다.

 “안심페이 자세한 신청절차  구체적 내용은 ”서비스화면 별도 게시합니다.

5 (“안심페이서비스)

 “안심페이 이용자가 “가맹점에서 재화나 용역을 구매, 결제시 사용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정보(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비밀번호 ) 회사가 지정하는 인증수단을 사용하여 결제 인증 , 구매대금을 간편하게 결제할  있는 서비스를 내용으로 합니다.

 이용자가 “가맹점 하나에서 회사와 “안심페이이용계약이 성립된 경우, 이용자는 다른 가맹점에서 별도의 이용계약의 신청, 신용카드 회사나 금융기관으로부터 등록절차 없이 “안심페이 이용할  있습니다.

안심페이 자세한 이용절차  거래내역 확인 서비스 등의 구체적 내용은 “서비스화면 별도 게시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안심페이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 사전 고지하고 “안심페이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삭제, 추가하거나 변경할  있습니다.

 

3 기타

6 (회사의 의무)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안심페이 계속적, 안정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관리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방침 정한 바에 의합니다.

7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안심페이 서비스이용  다음 각호  1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됩니다.

1. 이용신청 또는 이용자 개인정보 변경  허위내용의 등록 행위

2.  회원 정보를 무단으로 부정 사용하거나 타인으로 가장, 또는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무단 변경 행위

4. 회사가 정하지 않은 정보의 사전동의 없는 복제, 유통, 송신, 게시, 수집, 저장, 공개 행위

5. 회사의 공식적 동의 없는 상업적인 서비스 이용  거짓 정보 유통 행위

6. 회사 또는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회사 또는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고의로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있는 정보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를 거부한 광고성 정보 전송 행위

9. 접근 권한 없이 회사의 전자 설비에 접근하거나 데이터를 파괴하거나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컴퓨터 바이러스, 논리폭탄 또는 메일폭탄 등의 프로그램의 투입, 일시에 발생하는 대량의 신호, 고출력 전자기파 또는 데이터를 보내거나, 부정한 명령을 처리하도록 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전자 설비에 오류 또는 장애를 발생하게 하는 등의 전자적 침해행위

10.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 사이트를 통한 영업 행위

11. 기타 회사 또는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2.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이용자는 관계 법령,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안심페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관련 정보 결제  사용하는 결제비밀번호 등에 대해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명의가 도용되거나 “안심페이 3자에게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인지한 경우 즉시  사실을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조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8 (“안심페이 서비스 해지  이용제한)

 이용자가 “안심페이 서비스이용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를 해지하고자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경우 회사는 일정한 절차를 거쳐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    하나의 사유가 있는 경우 “안심페이 서비스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약관을 위반한 사실이 밝혀진 경우

2. 이용정지, 해지  이용자가 “안심페이 위해 등록한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없는 경우

3. 이용자에게  약관 4 4항에서 정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이용자가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거나, 해킹에 이용하는  “안심페이 서비스이용목적에 반하거나 불합리한 용도로 이용한 경우

5.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의 다른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한 경우

이용자는 2 각호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경우 이로 인하여 회사 또는 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안심페이 서비스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안심페이 서비스전부를 해지할  있습니다.

9 (면책)

 회사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로서, “안심페이 이용한 전자지급결제의 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이용자와 신용카드 회사 또는 금융기관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 5 5항의 사유, 또는 이와 유사한 사유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제한, 중단되더라도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1 (적용일자)

 약관은 2019 3 19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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