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덕성여대,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7,125회 작성일 23-06-09 15:44

본문


▲사진제공: 코스터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덕성여자대학교와 창업기업 발굴 및 육성, 4차 산업혁명 기술창업 활성화, 양질의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금번 협약을 통해 창업기업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양질의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창업인 교육, 멘토링, 투자 유치, 산학 상생 등 창업 지원의 각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안심페이를 운영하고 있는 코스터는 IC Chip 카드를 이용한 결제 방식으로 특허를 출원했고, 코스터의 결제 방식은 ON- LINE 거래 시 IC Chip 카드를 스마트폰(NFC)에 직접 터치하는 방식을 채택해 해킹, 위조·복제, 정보 유출의 위험성에 대비하고 고객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추구하면서 현재 고객들의 결제 패러다임 속에서 현실적인 대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코스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덕성여대 캠퍼스타운조성단(단장 강남희 교수)’은 서울시의 청년창업 활성화 지원 사업을 4년차 진행하고 있다. 대학과 지자체가 협업해 특화된 창업보육 프로그램, 지역 창업 활성화, 문화 특성화, 상권 활성화, 지역협력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향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해 지식과 실무 능력을 두루 갖춘 사이버보안 핵심 인재 양성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