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골프장 무인결제시스템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13,589회 작성일 21-06-25 16:25본문
코스터 안심페이, 골프장 무인결제시스템 출시
핀테크 키오스크 전문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 안심페이가 주식회사 지오(대표 이정운)와 함께 골프장 무인결제시스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스터에 따르면 기존의 골프장에서 언제든 결제가 가능하며, 모든 호환기능을 연동하여 안심페이 무인결제시스템 (키오스크)을 사용하면 타사제품의 포스기기, 일반단말기 및 PC, 모바일,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별도의 구매 없이 무료로 추가하여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QR코드 및 SMS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원스톱으로 골프장 라운딩부터 락카이용권, 식음료, 그림피와 카터 이용료까지 결제할 수 있고, 예약조회부터 실시간 이용 등 무인결제시스템 (키오스크) 하나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골프장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무인결제시스템(키오스크)을 이용하여 별도의 결제담당업무를 줄여 비대면의 특성을 강화하는 추세다. 이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갖춘 코스터 안심페이 골프장 무인결제시스템의 사업장 관리시스템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스터 안심페이 골프장 무인결제시스템은 골프장의 고객 주차관리를 모바일로 손쉽게 처리 할 수 있고, 매출 관련 서비스, 문자관리 및 전송관리, 라운딩관리 서비스, 다량의 문자 결제서비스, QR결제 서비스 및 바코드 결제서비스까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작년 하반기에는 한화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아쿠아플라넷 광교에 키오스크를 납품 하면서 공연 및 관람업체의 티켓발권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구현하면서 병원 및 주차관리 통합시스템에 이어 대기 서비스 등의 추가 결제서비스 구현을 안정적으로 보급 중이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핀테크 기술의 범주는 장르가 너무나도 다양하여 고객 및 가맹점 특성을 먼저 파악한 후 디자인은 물론이며 맞춤형태의 결제시스템을 권장하고 있다.”며, “이번 골프장전용 무인결재 시스템 출시를 통해 거듭된 노력으로 개선된 편리함을 추구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터(대표 장인석)의 안심페이는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에서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2019년 중소기업벤처부장관상, 2020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장관상 수상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