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 안심페이, K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미디어사업 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9,788회 작성일 21-04-30 17:07

본문


코스터 안심페이, K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미디어사업 도전

b92314e9838e6e499cbdfd97201b0966_1619769998_1859.jpg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모바일 간편결제 전문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K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걸쳐 완성도 높은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통해 미디어사업에 도전한다.

코스터 측은 영상 콘텐츠가 웹드라마 등 웹콘텐츠로 빠르게 전환 중이고,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모바일 플랫폼 시장의 성장에 따라 미디어 사업에 진출과 함께 K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걸쳐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웹콘텐츠 플랫폼 구축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콘텐츠, 스트리밍, 간편결제와 관련된 기술 및 특허 등 전자상거래 시스템 사업을 연결 확장 시키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안심페이 간편결제 고객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웹콘텐츠 플랫폼 구축과 웹드라마 기획, 배급 등 개발중인 콘텐츠 채널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서비스를 올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며, 웹드라마, 웹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다. 동시에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 미디어 산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

장인석 대표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사업자와 협업을 통한 다양한 웹콘텐츠를 올 하반기에 선보일 것이고 미디어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코스터 자회사를 통해 미디어 관련 홍보 마케팅을 진행 할 것”이라며 “드라마 제작사와 함께 콘텐츠 제작, IP를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