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 안심페이 서비스로 BIIG플랫폼과 전략적 업무 제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9,655회 작성일 21-04-27 16:14

본문

코스터 안심페이 서비스로 BIIG플랫폼과 전략적 업무 제휴



b92314e9838e6e499cbdfd97201b0966_1619507666_5354.jpg



코스터 안심페이(대표 장인석)가 BIIG플랫폼과 안심페이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업무제휴를 통해 보다 나은 통합 결제시스템 보급 확산과 광고 마케팅 서비스 제공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BIIG플랫폼에서 클라이언트들에게 보안성과 편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안심페이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플랫폼의 결제 안전성을 높였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결제가 선호되면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안심페이와 무인결제시스템이 업종별로 세분화되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코스터는 기존 유저들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던 안심페이의 간편한 UI를 편하게 유지하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에서 URL링크나 QR코드를 접목시켜 모바일로 전송하여 고객이 직접 결제가 가능한 기능을 구현하였다. 또한 키오스크 무인결제시스템 주차관리와 상가관리를 각 업체별로 분류 및 공동 이용 상용화를 보다 안정적으로 적용하고 고객이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BIIG플랫폼은 애드버토리얼(PR) 및 인플루언서 시스템, 뉴스서비스 등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써 광고주에게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효과 있는 애드버토리얼 직접 진행을 통해 단순한 광고홍보 효과를 떠나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마케팅 통합 서비스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무인화 시대에 맞게 확실한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편한 결제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며 BIIG플랫폼은 미디어 중심의 세계에서 온·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과 높은 광고 효과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갈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