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 병원 비대면 접수·수납 가능 ‘안심페이 키오스크’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118회 작성일 20-12-29 16:14

본문

코스터, 병원 비대면 접수·수납 가능 ‘안심페이 키오스크’ 선보여



28df778a822c95749d4c58d6e5afae0d_1609226073_4465.jpg
 



코로나 19 확진자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급증하면서 민간 상급 병원들이 코로나 19 거점 병원으로 전환하고 있는 가운데 일일 신규 확진자도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다.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의 영향과 남아공 변이 발견으로 코로나 공포가 극심해지면서 비대면 경제로의 전환이 가속되고 있다.

이에 핀테크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는 비대면 접수와 수납체계를 구축한 병원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스터 측은 보험서류를 직접 수령하고자 하는 이용객은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출력이 가능하여 키오스크 활용을 통해 환자들의 대기 시간을 줄어 전반적인 진료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키오스크를 통해 병원 행정업무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코스터가 선보인 병원관리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비대면 접수와 수납체계를 구축해 감염에 대해 최소화했다. 또한 병원 이용객이 수납, 처방전, 제증명서비스 등의 발급은 물론 보험사 실손 청구를 키오스크를 통해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스터가 선보인 안심페이는 QR생성 및 QR결제, 매출집계, 문자전송 및 관리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병원 진료비는 물론이며 건물 주차에 있어 입·출차 관리 서비스까지 모두 가능하다.

또한 안심페이 병원 전용 모바일앱을 통해 의료 방문 예약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병원 이용 시 번거롭게 등록, 수납 창구나 발급 창구를 방문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병원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병원 비대면 접수와 수납체계 구축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더욱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