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하는 IoT/ICT 기업으로서 국내외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해 나가겠습니다.

코스터, ‘안심페이 서비스’ 원주한방병원에 도입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터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20-12-29 16:11

본문

코스터, ‘안심페이 서비스’ 원주한방병원에 도입계약 체결

28df778a822c95749d4c58d6e5afae0d_1609225879_2342.jpg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간편결제 기업 (주)코스터(대표 장인석)가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원주한방병원과 안심페이 서비스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스터 측은 PC와 모바일은 물론 포스기기가 안심페이 키오스크(무인단말기)로 연동 이용이 가능해 병원 관련 결제 및 관리시스템이 한층 수월해졌다고 소개했다.

코스터가 선보인 안심페이는 신용카드 가맹점에 방문할 때 신용카드를 들고 가지 않아도 문자전송으로 카드를 소유한 사람이 결제하는 신기술로써 주차요금 및 식음료, 국세 및 지방세 등을 신용카드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기기로 결제 할 수 가 있다.

특히 코스터는 최근 병원 시스템에 활용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 및 출시했다. 해당 솔루션은 병원과 관련한 모든 매출 집계와 환자 및 임직원 명단, 처방전 등을 한 번에 관리하고 방문 주차결제 처리와 대기발권 모바일 서비스도 가능하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기존의 소형 단말기 결제방식 유지와 함께 QR결제 및 방문기록서비스 등을 추가했으며, 최근에는 안심페이 키오스크(무인단말기)를 출시해 주차관리 및 관리비 등 한 건물의 사업장 전체를 원스톱으로 결제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원주한방병원 관계자는 “안심페이 계약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수월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장인석 코스터 대표는 “조금 더 간편하고 안전한 보안 결제 솔루션 개발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며 “병원뿐만 아니라 아파트, 학원, 극장, 공공시설 등 다양한 곳에 안심페이 서비스 및 키오스크로 편리한 결제방식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