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정동진 기자=모바일결제 기술 개발 및 키오스크 전문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안심페이 간편결제 기술로 WEP과 APP, AI, 빅데이터 등 이커머스 사업을 기술 개발하는 바이더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스터 안심페이는 기존의 전자지갑 카드에서도 언제든지 결제할 수 있고 모든 호환 기능을 연동하는 서비스를 실시, 타사제품의 포스기기, 일반단말기 및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별도의 구매 없이 무료로 추가해 사용이 가능한 기술이다.

또한 코스터 안심페이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가 없어도 문자 전송을 통해 손쉽게 결제하는 새로운 기술로 카드를 소유한 사람이 모바일에서 안심페이 앱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안심페이 키오스크 또한 어느 매장에서도 설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으면 안심페이 서비스를 통해 결제를 완료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바이더앱의 APP 서비스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많은 기술로 소비자들이 조금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2017년에 설립해 많은 기업의 APP 개발 및 구축해 성공한 바이더앱은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APP 제작, 구축, 개발을 전문적으로 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제작하여 퀄리티 있는 결과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바이더앱과 업무협약 체결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코스터 안심페이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고 싶다”며 “앞으로 많은 가맹점 확보 및 고객 유치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 제작과 쇼핑몰 등의 제작에도 힘쓰고 있는 바이더앱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파악하여 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스터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