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0 (금)
안심페이 코스터, 파이서브코리아와 탐코퍼레이션에 골프장 무인키오스크 설치 합의  
상태바
안심페이 코스터, 파이서브코리아와 탐코퍼레이션에 골프장 무인키오스크 설치 합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3.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안심페이 코스터
사진제공= 안심페이 코스터

안심페이 코스터(대표 장인석)는 지불결제 솔루션 기업인 파이서브코리아와 컨텐츠 IP 사업 및 골프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인 탐코퍼레이션과 최근 협약을 진행했고 골프장 전용 키오스크를 설치하기로 합의했다.

코스터는 이번 설치건을 통해 국내 다수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장에 결제와 지불 서비스 측변에서 소비자들에게 한결 수월해 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코스터의 안심페이 서비스는 원거리 서비스를 이용해 무선통신이 가능한 지역이라면 모바일로 상품을 결제 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를 소지하지 않고도 어디서든 가맹점에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최근 골프장 전용 무인결제시스템(키오스크)을 출시하면서 기존에는 없는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안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골프장에 기존 타사제품의 포스기기, 일반단말기 및 PC, 모바일,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구매 없이 무료로 안심페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시간 조회는 물론 락카룸 번호표 발권 및 식음료 추가 산정 서비스 각자 결재 및 원거리 결재, 법인 결재 서비스 등 편리한 부가서비스가 있어 골프장 데스크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을 비대면으로 쉽게 해결 했다.

이와 더불어 코스터는 안심페이 서비스 중 QR생성 및 QR결제, 매출집계, 문자전송 및 고객관리, 다량문자 발송, 문자결제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앞으로 많은 소상공인 기업들과 협약을 통해 코로나19에 지친 기업들을 위해 코스터 서비스로 물심양면 돕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터 안심페이는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에서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2019년 중소기업벤처부장관상, 2020년 행정안전부 장관상 등 3년 연속 장관상 수상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